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나이키 맥심 결혼 스타일 뉴욕대 박신영 아나운서, 교통사고… "유족에게 깊은 사과"
    카테고리 없음 2021. 10. 26. 07:36

    교통 사망 사고를 낸 방송인 박신영 아나운서가 사고 피해자 유족에게 깊은 사과를 했습니다.

    소속사인 AYOK 측은 10일 오전 박신영이 자신의 차를 몰고 이동하던 중 교차로에서 진입하는 오토바이를 발견하지 못하고 충돌했다며 피해자는 사고 직후 현장에서 구호조치를 받았으나 안타깝게도 사망했다고 밝혔다. 이어 "박신영 씨는 절차에 따라 경찰 조사를 받았고 이후 귀가 조치됐지만 심신 충격이 큰 상태"라며 "아직 본 사안에 대한 경찰 조사가 명확히 나오지 않아 자세한 내용을 밝힐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소속사 측은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피해자 유족 여러분께 머리 숙여 깊이 사과드린다며 사랑하는 가족을 잃은 유족 여러분의 상심이 얼마나 클지 상상도 할 수 없지만 진심으로 깊은 애도의 뜻을 전한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덧붙였다. 10일 마포경찰서에 따르면 박신영은 이날 오전 10시 28분쯤 서울 상암동 상암초등학교 앞 사거리에서 운전 중 오토바이와 충돌했다. 이 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사는 사망했다. 박신영은 현재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입건돼 있다.

    2014년 MBC 스포츠플러스에 입사한 박 아나운서는 최근 프리랜서 선언을 하고 꾸준히 활동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출연 프로그램으로는 MBC '스포츠매거진', 채널A 시사교양 프로그램 '닥터 지바고', JTBC 골프 '라이브레슨70' 등이 있습니다.

    [박신영]

    나이 : 1990년 9월생(31세) 키 : 166cm 학력 : 뉴욕대학교

    박신영은 어려서부터 뮤지컬 배우가 되는 게 꿈이었다고 했다. 미국 학창시절에도 학교에서 뮤지컬을 했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결국 포기했다고 해요. 아나운서 지망생 때 배짱이 부족해 매번 면접에서 긴장을 극복하지 못했는데 지하철을 타던 어느 날 물건을 파는 잡상인을 보고 아이디어를 얻어 무작정 지하철에서 뉴스 원고를 읽는 영상을 촬영하며 배짱을 키웠고 이후 면접을 자주 봐서 아나운서에 합격했다고 합니다.

    2014년 MBC SPORTS+채널을 통해 아나운서로 데뷔하여 KBO리그 현장 리포팅을 맡았고, 2014년 메이저리그 정규시즌부터 메이저리그 투나잇을 비롯해 2016년에는 매주 월~화요일 코리안 메이저리거 라이브, 그리고 현진, 강정호, 오승환, 다비드비야 등 국내외 유명선수들의 입국 인터뷰를 통해 뛰어난 진행 기술과 예능인 수준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특히 외국인 선수와의 인터뷰도 통역 없이 진행할 정도로 뛰어난 영어 실력을 갖추고 있으며, 세계대회를 비롯해 조던 스피스, 스테판 커리, 데이비드 베컴 같은 해외 유명 스포츠 스타의 방한 팬미팅, 기자회견 동시통역까지 담당한 경력이 있습니다" 남성잡지 맥심 2018년 2월호의 표지 모델입니다.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방송인 박신영의 소속사 아이 OK입니다 먼저 사망사고와 관련하여 피해자들에게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고 유족 여러분께 깊은 애도의 뜻을 전합니다. 10일(월) 오전 박신영은 자신의 차를 몰고 이동하던 중 교차로에서 진입하는 오토바이를 발견하지 못하고 충돌했습니다. 피해자 분은 사고 직후 현장에서 구호 조치를 받았지만 안타깝게도 사망하셨습니다. 박신영은 경찰 조사를 받고 귀가 처분을 받았는데, 심신의 충격이 큰 상태입니다. 아직 본 사안에 대한 경찰의 조사가 명확히 이루어지지 않아 자세한 내용을 밝힐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 번 피해자 유족 여러분께 머리 숙여 사죄드립니다. 사랑하는 가족을 잃은 유족들의 애도가 얼마나 클지는 짐작할 수 없으나, 진심으로 깊은 애도의 뜻을 전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박신영 아나운서 #박신영 #사고 #맥심 #몸매 #결혼 #뉴욕대 #나이 #키

    댓글

Designed by Tistory.